종합 AI 기반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ADLN은 B2B SaaS 및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구독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강력한 고객 서비스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웹사이트 방문자와 실시간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라이브 채팅 시스템, 사용자 쿼리 해석을 위한 자연어 처리를 활용한 고급 챗봇, 그리고 텔레그램과 같은 플랫폼과의 원활한 통합이 포함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고객 참여를 향상시키고 지원 운영을 간소화하여 디지털 비즈니스 성장에 다재다능한 선택이 되도록 합니다.
핵심 기능 외에도 ADLN은 팀 커뮤니케이션 및 작업 관리를 위한 공유 인박스를 포함하여 전반적인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형식으로 콘텐츠를 내보내는 것을 지원하며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자동화 도구를 제공합니다. 2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고 제한된 사용을 위한 무료 옵션을 포함한 계층화된 가격 계획을 통해 ADLN은 고객 서비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비즈니스가 일관되고 효과적인 고객 상호작용 전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